본문 바로가기
& etc...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및 티스토리 초대장(50명) 배포~!

by 카이져 김홍석 2011. 12. 23.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MLBspecial의 주인장 카이져 김홍석입니다. 추운 날씨 속에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연말이라고 기분이 붕~ 떠서 지내시진 않으신지

 

개인적으로 올해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좋은 일이 많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운 좋게도 다음 뷰 블로거 대상에서 스포츠 부문 우수상 수상자로 뽑혀 22일에 시상식에 다녀왔고요. 시상식을 마친 후 집에 돌아오니 이번엔 티스토리에서 우수블로거로 뽑혔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티스토리는 4년 연속 선정인데, 내년에는 대망의 5년 연속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벤트 1 : 퀴즈 맞추고 책 선물 받기^^

 

그렇게 좋은 일도 있고, 또 크리스마스도 되고 해서 독자 여러분들을 위한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낸 퀴즈를 맞추신 두 분께 야구 관련 서적 두 권을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는 심리학과 교수이자 열렬한 야구팬인 마이크 스태들러가 집필한 《야구의 심리학》이고요, 다른 하나는 위풍당당 양준혁이 머뭇거리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뛰어라! 지금이 마지막인 것처럼》입니다.

 

그럼 문제 내겠습니다.

 

(퀴즈) 한국 프로야구에서 한 시즌에 30홈런을 기록한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인데요. 거포로 이름 높은 이대호나 김동주조차도 한 시즌에 30개 이상의 홈런을 기록한 것은 각각 한번뿐이었습니다. 그런데 현역 선수들 중에 그 어려운 30홈런을 2번 이상 기록한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누구일까요? 이름과 인원수를 정확히 맞춰주세요!

 

주의 사항 답은 꼭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만약 호응이 좋고 정답자가 많으면, 제 사비를 털어서라도 당첨자를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27~28일 사이에 포스팅되는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비밀댓글이 아닐시, 무조건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이벤트 2 :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나눠드립니다!^^

 

매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로 뽑히면 100장의 초대장을 선물로 받게 되는데요. 덕분에 남아 있던 초대장까지 엄청나게 쌓여버렸네요. 그래서 일단 50장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더불어 성탄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50분께 빠짐없이 나눠드리겠습니다.^^(이왕이면 view on 추천 버튼도 한번 눌러주세요~ㅋ)

 

// 카이져 김홍석

 

 

블로거는 독자 여러분의 추천(View On)을 먹고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