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야구 전문 블로그 MLBspecial.net을 운영하고 있는 김홍석입니다. 넷상에서는 카이져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해왔고, 이 블로그에서도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E-mail : pride-khs@hanmail.net)

 

MLBspecial.net야구 전문 블로그이고요, 주인장인 저는 야구 전문 블로거입니다.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한다면, 저는 국내에 몇 안 되는 전업 프로 블로거 중 한 명이고요. 현재 TNM 미디어와 파트너 제휴를 맺고 이곳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관련된 저의 간단한 약력입니다.

 

2007 1 : Daum에서 MLBspecial.net 블로그 개설

2007 4~ 200812: Daum 스포츠 야구 전문 칼럼니스트

2007 7~ 200812: 데일리안 MLB 전문 객원기자

2007 12 : 티스토리로 블로그 이전

2008 1~ 2012 5 : <야구타임스> 기자 및 편집인

2012 5 ~ 2012 10 : <마니아리포트> 야구 전문 객원기자 및 편집인

2010 4~ 현재 : <와이즈토토> 야구 전문 분석위원

2010 7~ 현재 : 카스포인트 블로거 활동

2012 12 ~ 현재 : 데일리안 MLB 전문 객원기자

2013 1 ~ 현재 : Daum 스포츠 야구 전문 칼럼니스트

 

2009년 국내 최초 순수 블로그 기반 매체인 <야구타임스>를 창간했지만, 아쉽게도 재정상의 문제로 인해 지난해 5월 잠정적으로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부터 다시 Daum의 칼럼니스트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드바 중간쯤에 있는RSS or Daum View 구독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두 가지 방식을 통해서 구독해 주시는 분들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MLBspecial.net에는 TNM 미디어와의 파트너 제휴를 통한 일정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외 구글 에드센스 광고도 있지요. 이 광고를 통한 수익은 제가 더 좋은 글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기능을 한답니다. 눈에 거슬리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즐겨찾기나 RSS구독 외에도 제 블로그를 쉽게 찾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Daum에서 제 이름(김홍석)을 검색하시면인물검색에는 뜨지 않지만(^^;;) 그 바로 아래 사이트 검색에는 다행스럽게도 ‘MLBspecial.net’이 가장 위에 뜬답니다. 혹시나 찾지 못하실 때는 그 방법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이 곳에 올라오는 글은 몇몇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대부분 ‘Daum View’로 보내집니다. 여러분들의추천한 방은 저희들에게 큰 힘이 되는 소중한 것입니다.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본문 맨 아래에 위치한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을 힘차게 눌러주시길 부탁드릴게요~!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분들과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 남기기를 주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글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LBspecial.net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

 

// 카이져 김홍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