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

‘요정돌’ 에이핑크, 19일 잠실구장에 뜬다!

by 카이져 김홍석 2011. 6. 17.

이번 주 일요일, 그러니까 6 19일 잠실에서 벌어지는 LG-SK 전에 요정돌이라 불리는 신인 걸그룹 에이핑크가 뜹니다!! 손나은 양이 시구를 하고 박초롱 양이 시타를 할 예정인데요, 영광(?)스럽게도 제가 직접 시구 연습 과정부터 동행하여 취재하게 되었고, LG+U에서 나온 SNS 어플인 와글(Wagle)’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입니다.

 

와글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이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SNS 어플이며, 에이핑크의 공식 모바일 채널이기도 합니다. 현재 에이핑크와 관련된 각종 이벤트가 와글 속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글을 올리면서 자신들의 소장품을 이벤트 상품으로 내놓고 있으니 잘만하면 대박 경품을 건질 수도 있습니다.(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와글을 설치하고 나면 웹상의 커뮤니티와 마찬가지인 모임이란 기능이 보일텐데요, 그 중 제가 운영하는 <2011 프로야구> 모임에 가입하시면 제가 LG+U와 함께 진행하는 또 다른 이벤트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말인 18일과 19, 토요일부터 이틀 연속으로 잠실구장을 찾아서 현장에서 와글 속 ‘2011 프로야구모임을 통해 문자중계를 할 예정인데요. 그 과정에서 총 24판의 피자를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사실 8일과 9일에도 했었는데, 당시는 참가자가 적어서 거의 전원이 다 받아가셨다는…)

 

이벤트 공지 문자중계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도미노 피자 24판 쏩니다~!!

 

대상 경기 : 6 18, 19일 잠실 LG-SK

경품 :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씬L 24(18 10, 19 14)

당첨자 발표 : 경기 당일 자정 이전까지

경품 발송 방법 : OZ 기프트 문자 메시지(바코드가 찍힌 문자가 휴대폰으로 전송

발송 시기 : 당첨자 발표 후 일주일 이내

 

1. 승리팀과 스코어를 맞춰주세요(2명씩)

경기가 벌이지는 당일, 오전 9시부터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그날 경기의 예상 승리팀과 스코어를 올려주세요. 정확하게 맞추신 분들 중 가장 먼저 글을 올리신 2분께 피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 문자중계에 함께 참여해주세요(5명씩)

주말의 2경기 모두 제가 현장에서 <2011 프로야구> 모임을 통해 직접 경기 내용을 문자중계할 예정인데요. 저만 계속 글을 올리면 재미가 없겠죠? 야구장이든 집이나 사무실이든, 야구를 보시면서 함께 문자중계에 참여해주시면 그 중 5명을 추첨해서 피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시간은 정확히 경기의 시작부터 끝까지고요,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유리하겠죠?

 

3. 돌발 이벤트에 호응해주세요(3명씩)

경기가 벌어지는 중에 문자중계를 하면서 제가 돌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갑자기 퀴즈를 낸다거나, 아니면 어떤 간단한 미션 같은 걸 드릴 수도 있겠죠. 그 때 가장 먼저 정답을 맞추시거나, 미션을 해결하신 분께 피자를 드리겠습니다. 이건 누가 당첨자가 될 지 금방 알 수 있겠죠?

 

4. 에이핑크의 시구 연습 실시간 중계에 참여해 주세요(4)

 

위의 3개는 18일과 19일에 동시에 적용되는 내용이고, 이건 19일 경기에만 해당됩니다. 오후 4시쯤부터 에이핑크가 잠실구장 연습실에서 시구 연습을 할 텐데요, 제가 그 과정도 와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입니다. 그 과정에 함께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4분을 뽑아 피자를 드리겠습니다.(위 사진의 두 명이 시구를 하는 손나은 양과 시타를 하는 박초롱 양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2011 프로야구> 모임에 많이 가입해주시기 바라고요. 또한,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피자를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와글 계정은 ‘@pridekhs’입니다. 언제든 팔로잉 해주세요~^^

 

// 카이져 김홍석 [사진제공=에이핑크 공식 홈페이지, LG U+]

 

P.S. 야구 전문 블로거로 5년째 살아가면서, 이렇게 기대되는 이벤트는 처음입니다. 솔직히 조금 부러우시죠? (^^) ㅋㅋㅋ

 

 

 블로거는 여러분들의 추천(View On)을 먹고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