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LBspecial의 주인장 김홍석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2008년도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군요. 곧 또 한 살 먹을 생각을 하니까 앞이 캄캄하기만 합니다...ㅋ
크리스마스도 지났고, 이제 새해도 찾아오고 해서 여러분들께 작은 선물을 나눠드리려구요^^
몰랐는데 초대장이 100장이나 있더라구요. 어디서 어떻게 생긴건진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번에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로 선정되면서 생긴 것이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은근한 자랑입니다...ㅋ 축하 좀 해주세요 ^^)
한 번에 다 나눠드리면 제 밑천이 다 떨어질테니, 1차적으로 절반인 50장만 배포하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 글에 비밀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댓글 다실 때 옆에 'SECRET'이라고 표시된 부분을 체크하시면 그 글은 저만 볼 수 있는 비밀 댓글이 됩니다.
기왕이면 그 동안 제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셨던 분들이 많이 신청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선착순을 기본으로 50장을 나눠드리겠지만, 익숙한 분들에게는 무조건 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무조건 드릴테니 부담없이 신청하세요.(50장 더 있다는거 아시죠?^^)
조그마한 바람이 있다면... 초대장을 신청하신 분들이 제 블로그를 한RSS를 통해 구독해주셨으면 하는... 조그마한... 아주 약소한... 소망이 있습니다...ㅎ(왜 이 부분이 굵은 글씨일까요?^^)
조만간(아마도 2월 중에) 깜짝 놀랄 만한 소식으로 야구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하게는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좀 더 많은 팬분들과 소통하고자 큰 맘 먹고 '그 무언가'를 준비중이라는 것 정도만 알아주시면 좋겠네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연말이라고 너무 과음들 하지 마시고 몸 챙기시기 바랍니다.
즐거웠던 2008년을 보내고 새로운 2009년을 기대하며...
이상, 야구에 죽고사는 김홍석이었습니다^^
(PS. 더불어 첫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것도 아시죠?? 기대했던 것보다 반응이 영 미진하네요... 제 블로그가 이렇게나 인기가 없었던가요... T.T 10분을 추첨해서 트레블 북을 나눠드릴 예정이었는데, 아직도 신청하신 분이 10분이 안되네요. 제가 지난주에 책을 받아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괜찮게 나왔습니다. 관심 좀 가져주세요...)
[MLBspecial의 첫 이벤트!!] MLB 전문 트레블 북(Travel Book) 출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