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18일)
Daum 블로그를 접고 여기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사한지 오늘로서 꼭 30일째입니다.
지난 11월 19일자로 다음 블로그에 이전 공고를 하고 정식으로 이사를 했으니까요.(다음 블로그는 조만간 새로운 이름을 달고 다른 성격의 저널 형태로 재 탄생시킬 계획입니다^^)
그리고 정확히 한달 째인 오늘 제 블로그의 방문객이 10만을 넘어섰네요.
하루 평균 3300분 이상의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이걸로 올 한해 제 블로그의 총 방문객수도 50만명을 넘어서게 되었습니다.(다음에서 40만)
지난 4월에 다음에 칼럼을 연재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정식으로 블로그 운영을 시작했으니...
8개월 만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다음 블로거 뉴스로 인한 트래픽이 많아 고정적으로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적었지만, 최근에 블로그 스포츠가 만들어진 이후에는 정말로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더욱 좋네요^^
최근 제 블로그에 생긴 몇가지 변화가 있다면... 무엇보다 에드센스 광고의 증가겠지요.
보시는 분들이 불편해 하실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합니다.(사실 불편하시죠 죄송...^^:)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바랄 뿐입니다.^^;
최종적으로는 전업 블로거로서 1인 미디어를 꿈꾸고 있는 제게 이 블로그는 그 밑바탕과도 다름 없는 소중한 것이거든요.
저 역시도 이 블로그가 광고로 얼룩지는 것을 바라지는 않지만,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해야만 먹고 살아갈 수 있기에... 어쩔수 없이 광고를 좀 늘리게 되었습니다.
에드센스가 수익이 그런대로 괜찮더군요.
물론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그런 면에 무신경한 남성분들이시라 클릭율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지난 한달간 수익이 40불이 조금 넘습니다.(며칠전에 보니깐 2달동안 6000불 넘게 버신 분도 있으시더군요... 솔직히 부럽습니다...ㅋㅋ)
다음에서 에드 클릭스로 인한 6개월 동안의 수익이 모두 합쳐 2만원이 채 안되었던 것에 비하면 나름대로 차비 정도는 나온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앞으로도 제 글을 보시고 재미있으셨다면, 가끔씩 한 번씩 눌러주시길 부탁드립니다..ㅋ ^^;
그리고 한 가지 더.
저도 테터 & 미디어의 사업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전문 블로거를 꿈꾸는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죠.
당장은 아니지만 얼마 후에는 야후 메인 화면에서도 제 글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좋은 글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도 이제 2주만 있으면 대망(??)의 서른이 됩니다... 쩝... 만감이 교차하는군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MLB Special~!!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