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

MLB전문 트레블 북(Travel Book) 출간!!(+이벤트!!)

by 카이져 김홍석 2008. 12. 9.


메이저리그와 관련된 전문 트레블 북이 곧 출간될 예정입니다.


『더 시티스 오브 볼파크(The Cities Of Ball Park)』


라는 책이 바로 그 것인데요, 메이저리그를 모티브로 한 의류브랜드 MLB에서 ‘여행’이라는 주제를 야구와 접목시켜서 만든 책입니다. 총 5권이 한 세트로 되어 있구요, 가격은 18,000원이라고 하네요. 이 달 12일(금)에 정식 발간이 될 예정이고, 주말을 지나고 나면 주요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 권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The cities of ball park
제1편, New york, The ball street
제2편, Boston The base of universities
제3편, Chicago, The new politics hit
제4편, Atlanta, gone with the run
제5편, L.A, The major planet


우선 30개 메이저리그 팀 가운데 5개 팀을 그 대상으로 했구요, 해당 도시와 야구를 접목시킨 메이저리그 전문 여행 안내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 대상이 된 5개 팀은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 시카고 컵스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그리고 LA 다저스입니다. 이번 책에 대한 반응이 괜찮으면 나머지 팀들도 차례대로 다뤄볼 계획이라고 하더군요.


운 좋게도 제게 ‘MLB 코리아(의류브랜드)’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메이저리그 칼럼니스트이고 전문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한 번 해보는 것은 어떻겠냐는 내용이었죠.


마침 블로그를 이전한 지도 1년이 조금 넘었고, 그 동안 이곳과 야후분점을 합쳐서 260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아 주셨는데, 저는 아무것도 해드린 것이 없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연말을 맞아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뭔가 해드리고 싶어서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MLB 쪽은 홍보가 돼서 좋고, 저는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조그마한 것이라도 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The cities of ball park’와 관련된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시거나, 자주 찾으시는 커뮤니티에 올려주신 후 트랙백을 걸거나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0일까지구요, 그 때까지 트랙백과 링크를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10분을 추첨해서 5권짜리 1세트를 통째로 보내드리겠습니다!!!(어때요 괜찮죠??^^)


추첨에 있어서는 제가 공정성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드리구요(친하다고 무조건 뽑아주는 그런 거 절대 없습니다!!), 다만 포스팅 내용이 너무 부실하다거나 대충 버려진 사이트에 글을 올리시고 링크를 거신 분들은 제가 알아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도자료와 사진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번에 만약 반응이 좋으면, 내년 3월 WBC때 또 다른 이벤트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구요, 이런 예상치 못한 협찬(?)을 통해서라도 야구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야구를 좋아하고, 특히 메이저리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가지고 싶은 책이 아닐까 싶네요. 비록 조건부이긴 하지만, 저의 연말 선물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구요, 즐거운 연말 되세요~~^^


(PS. 만약 야후 블로그에서 이 글을 보시고 참여할 맘이 드신 분들은 본점인 http://mlbspecial.net/849 으로 오셔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